AS신청관련 안내드립니다.(수리의뢰서 첨부)
2015-05-22 11:14:13 2620
첨부파일 : 수리의뢰서_제이즈하비.pdf (105.5 KB) Download: 704회

안녕하세요. 제이즈하비 입니다.

당사에서 수입판매한 제품의 AS 및 수리관련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내용확인 후 수리신청 부탁드립니다.


1. 구매하신 제품의 AS 및 수리신청 시 첨부의 수리의뢰서를 수리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2. 제품수리는 메이커 측으로 송부되어 현지에서 진행되므로 통상 1~2개월이 소요됩니다.


3. 수리의뢰서가 없을 시에는 수리접수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수리의뢰서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4. 수리는 수리비입금이 확인된 후 진행되며, 수리견적 안내 후 수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
5. 기타 상세한 사항은 수리의뢰서에 나와있는 주의사항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.


6. 수리품 및 수리의뢰서는 하기 주소로 보내주시고, 수리품 발송 후 매장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
  <보내실곳>
  
   서울시 서초구 마방로10길5(태석빌딩) 2층  제이즈하비(김민혁) 

   Tel. 02-3461-1852  Fax. 02-3461-1854  E-Mail. mhkim@ts-d.co.kr   

 

FUTABA T18SZ 취급설명서(한글)
메인화면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오류 관련
해당글에 대한 짧은 의견이 없습니다.
목록보기
제이즈하비
(0개)

회사소개     |      매장약도     |      이용약관     |      개인정보보호정책     |      배송안내     |      반품안내     |      이용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