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 이용안내
회원가입 및 수정
결제안내
장바구니
배송안내
주문내역 및 배송확인
상품주문안내
취소/교환/환불

회원 가입 절차

회원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회원가입 신청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
직접 전화 (☏ 02)3461-1852) 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회원정보변경

회원정보수정 코너에서 회원님의 신상정보 및 주소지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

회원가입은 무료!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만의 특혜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상품구매시 일부가격을 적립금으로 되돌려 드리며, 차후 구매결제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매번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.

마이정보에서 내가 이용한 정보들을 한눈에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회원탈퇴

회원가입 후 탈퇴를 희망하실 경우 회원탈퇴신청으로 신청을 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립니다.

쇼핑하시다가 마음에 드시는 물건이 있으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나중에 한꺼번에 물건들의 리스트를 보며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 (할인매점에서의 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)

상품검색 ▷ 장바구니에 담기 ▷ 회원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▷ 주문서 작성 (결제방법 및 배송지 입력) ▷
상품주문완료 (주문번호부여)

※ 전화, FAX로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☏ 02)3461-1852, FAX 02)3461-1854 

제이즈하비의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) 온라인 입금

온라인 입금결제 : 인터넷 뱅킹이나 PC 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입금결제시 아래 계좌로 상품을 주문하시는 분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같도록 하여 입금하시면 됩니다.


NO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
1 신한은행 140-005-035910 (주)티에스디 이신희


2) 신용카드결제안내

신용카드 결제를 누르시면 alltheGate 서버를 경유하여 결제하기 위한 신용카드 입력 양식이 나타납니다. 이 입력양식에는 자신의 신용카드 종류, 카드번호, 유효기간, 할부개월수를 입력하고 결제요청을 누르면 결제승인결과와 구입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. 이로써 정상적으로 주문과 결제가 끝나게 됩니다.

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는 PG사 alltheGate(http://www.allthegate.com) 에서 관리하므로 쇼핑몰사업자는 열람을 할 수가 없으니 안심하고 결제하셔도 됩니다.

신용카드결제후 취소는 관리자에게 직접전화를 하셔야 가능합니다.

※ 월~금요일 오후5까지 주문 입급확인후발송.

※ 저희 쇼핑몰은  결재우선순위로 상품이 빠져나가므로 주문후 온라인 입금이 늦어지면 주문상품이 없을수도 있습니다.

※ 지역에 따라 3일~일주일이 소요됩니다

※ 저희 쇼핑몰은  결재우선순위로 상품이 빠져나가므로 주문후 온라인 입금이 늦어지면 주문상품이 없을수 있읍니다

 

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,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완료시의 주문코드를 입력하시면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1, 상품 반품및교환 기간안내. 
   소비자가 제품 주문후 상품 수령 일로부터
7일 이내에는 상품 하자에 의한 반품 및 교환시에는 즉시 반품 및 
   교환을 하실 수 있습니다

   (단, 제품 훼손시 반품 및 교환 불가입니다.)

2, 주문한 제품과 상이한 제품 수령시 안내. 
  
배송시 ㈜티에스디 실수로 인해 주문 상품이 미착,또는 잘못 온 경우는 회원님께서 교환의사를 알려주시 
  면됩니다.
  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 배송비는전액  ㈜티에스디  에서 부담합니다.

3. 회원님의 개인적인 사정에 의한 반품 및 교환시 안내.
  
단, 그 요구 기간은 상품이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(약관참조)

  * 반품방법 : 회원님의 개인적인 사정에 의하여 반품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 폐사에 연락을 주시고,
    회원님의 의사에 따라 회원님께서 직접 우편 또는 택배를 이용하셔서 반품하시면 됩니다.
   이 경우 발생되는 택배 배송비(왕복기본6000원)와 송금수수료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  상품이 도착되는 날로부터 7일이내(휴일인 경우 8일이내)에 택배비와 송금수수료를 제외 한 상품대금을
   회원님께 환불하여 드립니다.
 
4.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한 경우입니다.  
 
* 상품 주문후 소비자의 취향에 맞지 않을 경우 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     하지만, 상품을 회손 또는 사용한 경우에는 교환 이나 환불이 되질 않습니다.
  *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  *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
     경우 모든 반품 및 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.(단, 택배비 소비자 부담 하여야 합니다. )

제이즈하비은통신판매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 고객여러분께서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것입니다.


제이즈하비
(0개)

회사소개     |      매장약도     |      이용약관     |      개인정보보호정책     |      배송안내     |      반품안내     |      이용안내